설98남이야기 :: 경기도 광주,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 드디어 타프 혼자 치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에서...아들은 우리 아들내미...딸은 우리딸 아님...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


위치 :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근처... 자세한건 하단에 다음지도 삽입

장점 : 서울 남서부지역에서 외곽타면 금새간다. 금요일도 안막힌다. 한산하다. 다른 캠핑장에서 느낄 수 없는 여유... 정해져있는게 별로없다. 

단점 : 시설은 그냥 그렇다. 시설따라다니는 가족은 비추. 샤워실은 화장실 문잠그고 쓰는데, 조만간 샤워실 만든다고 한다. 길 잘못들면 고생...ㅋ

한줄평 : 보통의 캠핑장과는 다르다!!! 아직은....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 

페이스북 캠핑유저그룹의 강팀장님(아...이거 예전 닉네임이 이러시니 계속 팀장이 되셔야...) 아니 강대표님이 올려주셔서 바로 찾아가 보았다. 

기존 캠핑장의 획일화되어있는 사이트 구성도 별로긴 했는데...

이번엔 3가족이 함께가고...더군다나 우리집 말고 나머지 두가족은 캠핑이 처음이라... 뭔가 좀 사람도 없고 그런데로 가고 싶었다. 

게다가 우리 텐트에 2가족은 잘 수 있지만 1가족은 텐트만 빌리면 될 것 같은데, 텐트만 따로 빌려주는데가 또 많지는 않고...통으로 빌리거나...허허

암튼 금토일정으로 8월의 마지막주 고고싱~




아직 네비게이션에는 안나오고.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엄미리 401-1을 찍고가다보면 이런 길로 들어선다...

사실 처음에 길을 지나치고 가서 엄청 들어갔다가 다시나왔는데;;; 이정표나 이런게 없어!!!


저 나무를 기억하시라!!

길 가다보면 길 한가운데에 나무가 이는데 저기 지나면 바로 좌회전을 해야한다는 말씀!!





자회전을 하면 이런 길이 나오고...





더 들어가면 우측에 벌통이라고 해야하나? 양봉통? 들이 있고, 다리가 있는데 건너면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이다!





사이트....라고 하기엔 머하고... 암튼 우리자리로 여기찜!!

저 뒤에 데크에는 빌린 텐트를 올리고 그 앞에 타프랑 텐트를 치면 되겠다...라는 예측!! 케케케

일단 2가족 먼저도착...1가족은 금요일 퇴근하고 오기로 했고...너무 늦게 오지 않을까 걱정...걱정...





일단 도착했으니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눈에보이는걸 좀 찍어보자...고....

캠프타운 텐트랑 타프친 다른 팀도 하나 있고... 





데크가 도처에 있고... 아직 사이트 구획이 나뉘어져 있지 않다. 

여기막 청솔모들이 잣인지 뭔지 그런거도 따고... 막 그렇다...ㅋㅋ 개구리도 많고, 모기도 많고...크허허





한가운데에는 저런 캠프화이어 느낌(?)의 스팟도 있다. 

아침일찍 저기에 불도 떼워주시더라고...장작으로다가...밤에도 떼워주시나....

아..그리고 왼쪽 나무들 사이 뒤로 보이는 하얀색 천... 스크린이다. 영화도 막보여준다. 

보러오라고 했는데, 우리도 빔 가져왔다니까... 우린 서로 불법다운로드자들이라며...험험...ㅋㅋ





오...뭔가 간지나는 사진이야....





잠시쉬었으면 일단 텐트랑 타프를 쳐보자!!





오오늘은 알아서 소형 방방과 함께...ㅋ





신나게 뛰어라...





아... 이 가족... 남편은 별 쓸모없고, 아내가 쓸만하다....휴우...





난 허리 부상자... 디스크 수술 환자....이기에 텐트나 타프따위... 치는법 알아오렴~ 이라고 말했는데!!

하나도 안 알아온 이녀석!!! 





텐트야 뭐...치기 쉬우니... 금새 뚝딱 치고...

노스피크 클리블랜드 되시겄다... 아직까지 캠핑장 가서 똑같은 텐트 본적이 없다...허허...희귀템이야 희귀템...허허

난 그냥 색깔이 노래서 산것뿐...





문제는 여기서 발생...아... 타프...이게머람...


사실 뭐 그렇다. 타프...안사고 버텼다 난...

왜냐? 타프까지 사버리면 정말 캠핑족이 되고, 캠핑에 엄청 투자한 사람 같자나...;;

그래서 지난해까지 안사고 버티다가.... 결국은 샀다...ㅋㅋㅋ


저번에는 정말 허리디스크 수술 한지 얼마 안되고 캠핑간거라... 그때는 같이간 목동푸우란 놈에게 맡겼고...

이번엔...내가 쳤다...저.저...저...김동현이녀석... 타프치는법 알아오라고 했더니...캠핑장에서 핸드폰으로 검색하면서 하는말이...


"형...타프가 렉사가 있고 헥사가 있는데요?" 라는 말을 들으며....초분노...!!!


결국 ... 저렇게 쳤다...3명이서...1명은 애들보고...3명이서... 뭐랄까...겨우 세워놓았다고 해야할까나....하하하하하하하하





자랑스럽다!!

바람불거나 비오면 넘어지겠지만!!!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오지 않을거라는 확신이 있었으니까!!! 이러는거다!!!

어쨌든 지붕만 되면 되는게 타프아니겠어!!!





이때까지 계속 방방하는 오오늘...





오은서는 모기떼의 습격에 모기장으로 방어....후후





아...뭔가 타프다워...지난번에 목동푸우녀석이 쳤던거 보다 훨씬 훌륭함!





생닭 가져오면 비어캔치킨 해준다고 캠핑장 아저씨가 말했는데, 우린 안가져왔고, 저긴 가져왔다. 

그래서 막 비어캔치킨막 하는중이다...아...맛있겠다...ㅠㅠ





좀 멀리서 찍어보니...정말 타프가...아름답군...





두둥...철산랜드 문패!!! 문고리와 줄을 안달아서 걸어놓을곳은 없지만...허허





한가운데에서 배드민턴 치는 김집사네 가족...거기에 꼽사리로 오오늘이...ㅋㅋ




배드민턴도 못치면서 이놈은!!!





여기 막 이런것들이 있다. 놀게 많다. ㅋ

골프채는 왜있냐고? 밤송이를 골프공처럼 막 치는거다!! ㅋ 퍽퍽~





낮에는 이렇게 시간떼우고 그냥 노는거야...

저 뒤에 수영장도 있고 한데... 귀찮아서 가진 않았다. 





석양이 이쁘다고 사진을 찍으라고 해서 찍기는 하는데...





타프가 역시 ... 문제로군...젝일....ㅋㅋ

우측에 파랑색텐트는 빌린거다...





야구공 들고 뛰어댕기던 오오늘은 자빠져서 물로 무릎팍 씻고...





오오 딱 두팀만 왔어! 이때까지!! 밤에 한팀 더와서 딱 3팀이서 한가로이 이렇게 즐겼다. 





오오늘 어린이집에서 가족사진이 필요하다고 해서 한장찍고...

놀고있는데..

드디어!!

드디어!!





그가왔다!!! 크하하하하

캠핑트렁크 사장이자... TV에 밥먹듯 나오는 캠핑전문가!!!! ㅋㅋㅋㅋ 정남이형~

캠핑트렁크 본점이 여기서 가깝고 집도 바로 옆이라 퇴근길에 들렀다는 정남이형...


타프는 혼자서 20분이면 치는거라며... 시범을 보여주겠단다...


아...처음엔 솔직히 싫었다...

저거 어떻게 친건데...ㅠㅠ 다시 또 어떻게 세워....라는 생각과 함께 말이지...




정남이형이 말을 해주는데... 절반은 듣고....사실 절반은...




나의 관심은...




정남이형이 끌고온 포드 머스탱!!! 꺄악~~.....으헉...무...뭇지다...ㅠㅠ





암튼...이건 초 감동...

타프먼저 치고 텐트를 쳐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진짜...타프는 혼자서 20분만에 칠 수 있단걸 알았다....





딱...여기까지 세웠을때... 동영상으로 찍어놓지 못한게 아쉽네...ㅠㅠ 

그리고 다시 뽑고...새로이 다시 도전!!!





크하하하 이게 우리가 친거다!!! 우하하하하....




훨씬 빵빵한 지붕이야...ㅠㅠ 어흑....형...고마워요...형이 오고난 뒤 캠핑장 분위기가 달라졌어요...ㅠㅠ





밤이되자 집에서 가져온 모기장이 빛을 발하기 시작!! 크헤헤헤





음악과 함께 캠핑장의 저녁을....ㅋ





누가 캠핑은 아빠가 다 해야한다고 하던가!!!

난 토치로 나무에 불을 붙혀본적이 없어!!!

이번에도 역시 와이프에게 토치질 배우는 은정이...





음...탐나는 인재야... 캠핑갈때 자주 데려가야겠어...




소...소...소.... 이때 현애랑 광식이네 부부가 도착해서...소를 막 굽기시작...역시 구이바다가 짱....ㅋ





옆에선 삼겹살 요리...물론... 장작에서 한번 초벌하고....히야...

나 원래 캠핑가면 많이 안먹는데 이날은 엄청 먹었다. 진짜...





오...불놀이...






밤에... 여자애들은 빔틀어놓고 '베를린'을 다 보고 잤는지...난 기억이 가물...

코골면서 바로 자버린것 같다...;;쩝...





아침에 일어나서...

소셜에어스 유니폼은 이제 아예 캠핑복장이 되어버렸다...;;





해먹에서 노는 광식이...




아침먹고 일하기 바쁜 은정이...음...탐나는 인재야...ㅋ





짐 정리중....





오늘인 예영이 자동차를 뺏어타고...!! 잘했어 아들!! 그렇게 뺐는거야!!

그렇게 이빠진 동그라미 캠핑장에서의 1박 2일 캠핑이 마무리 되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철산초속

댓글을 달아 주세요

PREV 1 2 3 4 5 6 ··· 1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