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98남이야기 :: 어벤져스 게임, 마블 퓨처 파이트 리뷰
 



어벤져스 개봉과 함께 내눈에 자주 띄던 게임
마블에서 만들고 넷마블에서 국내 퍼블리싱하는듯한?
퓨처파이트를 한지 일주일이 됐다.
간단하게 소개와 리뷰를 써보려 한다.



일단 어벤져스를 스마트폰 게임으로 만들었단거에 대해
좋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건뭐 생각보다 더 잘 만든것 같다.

어벤져스...아니 마블이라고 해야하려나?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굉장히 많다.
그리고 그 캐릭터들은 마블만화원작을 따르는게 아니라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를 기반으로 한다.



하지만 영화만을 보면 등장하는 캐릭터의 절반? 그정도 알 수 있으려나...
나같은 마블의 히스토리를 대충아는 사람도 삼분의 이정도만 아는애들 ㄷ ㄷ ㄷ



일단 어벤져스에서도 리더로 나오는 캡틴 아메리카...
나의 주력캐릭터이다. 근데 거의 초반엔 다들 캡틴으로 많이 하는듯하다.
몹들잡는데 방패던지기가 있어서 좋다.



버키...윈터솔져... 얜 보스잡는데 좋더라
하위랩에서 발동 가능한 기술 두개중에 두개 모두가 보스잡는데 용이해서
아끼는 아이다.

어벤져스시리즈에는 영화에서 안나오고
캡틴아메리카2 윈터솔져에서 나온다.
원작에선 캡틴이 잠시죽었을때 대역을 하기도 하는데...험험



세번째로 아끼는 캐릭터다.
이 친구역시 어벤져스 영화에는 안나오고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나왔었나...
잘기억이 나질 않는데 암튼 난 이런 컴뱃유형의 애들이 좋더라
무조건 때려부시는게 짱이다



헐크버스터는 출석이벤트로 해서 주는건데
잘 안키우고 있다. 생체데이터 얻기가 힘들다.
생체데이터를 얻어야 캐릭터를 얻거나 진급을 시킬수가 있는데
캐릭터들마다 이 생체데이터를 얻기 그나마 용이한애들이 있고
어려운 애들이 있다...

토르는 구경할수있으려나ㅠㅠㅠ




팔콘...어벤져스2에서도 살짝 나오긴하는데 역시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에 나온다.
원래 원작에선 새들과 소통하는 날개있는 녀석인데 ㅋㅋㅋ

아 이놈이 별로 스킬이 좋지않아서 키우다 말았다.



좋다 어벤져스의 여캐!!! 좋다좋아
스킬 두개가 다 좋고 생체데이터 얻기도 쉽다.
정예임무좀하다보면 초반에 두군데서나 얻을수 있다.

물론 레벨이 30정도되니까 돈도 에너지도 쫄려서 요즘에 잘 못키우고 있지만.. ㅠ



나머지 어벤져스 캐릭터들도 얻었는데 지금 키울 여력이 없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캡틴과 윈터솔져의 장비강화와 스킬강화에 정신이 없다ㅠ



팀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팀효과치가 배가된다.

처음에는 캡틴어셈블로 키웠었다.
캡친아메리카, 윈터솔져, 팔콘조합...근데 팔콘이가 너무 구려 ㅋㅋㅋ
내가잘못쓰는건지 너무 안맞더라...
그래서 그냥 다 포기 ㅋㅋㅋ

헐크랑 토르를 얻게되면 사이좋은어벤져스나 해볼까 ㅋㅋ

이게 어벤져스 마블이야기를 좀 알아야 이해가 되는게 많다.
샤론카터와 캡틴의 관계라던가 ㅋㅋㅋ



퓨처파이트 게임 자체가 좀 복잡하긴한데
정말 잘 만든것 같다.
그래픽도 그래픽이지만 어벤져스 본해 스토리도 많이 담아내고
가끔씩 차원의문이 열려서 로키도 때려잡고 ㅋㅋ

여러가지 미션이라우이런것도 잘만들어놨다



그냥 어벤져스로 이름붙혀도 될거같은데
왜 퓨처파이트라고 이름을 지은거지?

암튼 영웅지우고 요즘엔 이거하고 있다.
어벤져스의 감동을 그대로 이어가고 싶은 아직은 그런 초딩 마인드가 있나보다 ㅋㅋ

Posted by 철산초속

댓글을 달아 주세요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 8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