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롤랜드라고 하면 뮤지션으로써 당연히 탐나는것 아닌가?

반응형

이벤트같은거 이 블로그에 절대 올리지 않지만...

진심 뮤지션의 길을 동경하는 아마뮤지션으로써 롤랜드는 너무 탐나는 브랜드다...ㅠㅠㅠ

더군다나 우리 아들내미 딸내미들 안그래도 건반교육을 시키려고 했는데...하악...탐난다 롤랜드...ㅠㅠ


ps. 마케팅방법적인 제언. 

아무래도 직업이 디지털마케터이다 보니 좀 의문이 간다. 


1. 소스로만 퍼가면 검색엔진 검색결과에 잘 안걸릴텐데...;;

2. 실제로 내 블로그에도 역시 이미지로 인식되는건 하나도 없어서 이미지가 빈 썸네일로 나갈듯

3. 리뷰를 잘써줄 블로거들 모으는거 더 나을수도 있을것 같은데...;;;

4. 제가 열심히 리뷰쓸게요!!! 제가 블로그가 몇개 더 있어요...허허


암튼...아래 내용으로 이 이벤트 참가!




롤랜드 디지털 피아노 RP-301, F-20. FP-50을 소개합니다.

전자악기 브랜드로 세계적인 롤랜드가 내놓은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라인업입니다.

가격은 더욱 부담을 줄였고 성능은 롤랜드 최고 신디사이저의 기술을 적용시켜 놀랍죠! 살펴보실까요?

 

이상적인 디지털 피아노를 고르는 방법!

롤랜드 아티스트들 인터뷰를 했네요!

 



혁신의 롤랜드 디지털 피아노 - 아이패드를 악보처럼 게임처럼 즐기며 피아노 실력을 기른다!




롤랜드 공식수입원 (주)코스모스악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