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 송홍라운지 예약 및 둘러보기

반응형

하노이 노이바이공항 송홍라운지 예약 하기(클릭)

 

 

하노이-깟바-사파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었다. 

사파에서 하노이역으로 기차타고와서 밥을 어디서 먹고 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편하게 돈으로 라운지나 가보자 했다. 

사실 샤워시설이 없었으면 안갔을텐데 하노이 노이바이공항 송홍라운지에 샤워시설이 있다하여 그냥 질렀다. 

 

카페에도 물어보고 공식홈도 가고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클룩이 제일싸더라... 쟤넨 진짜 도대체 어떻게 여행 상품을 띠어오는건지 말도 안되게 싼게 많다. 사실은 처음에 클룩에서 예약했다가 카페에서 다른 베트남 사이트를 알려줘서 그게 더 싼듯해서 취소했는데 보니까 계산을 잘못...ㅋㅋ 동과 원화 계산이 환율에 따라 너무 다르다...;; 그래서 다시 예약...;;; 

 

5인 코리안 가족 파티 송홍라운지로 고고 ㅋ

사실 티겟을 받고 (하노이 공항은 모바일 체크인이 안되더라...) 시간이 애매할줄 알았는데 비행기가 한시간 연착되었지뭐야.... 그래서 우리는 라운지에서 3시간을 꽉꽉채웠다. 3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굳이 따로 검사는 안하는듯?

 

 

이게 퍼스트클래스나 이런 티켓이 있으면 무료로 사용가능한 라운지가 송홍라운지 말고 옆에 다른 라운지도 있다. 사실 여긴 스카이팀이 아니라서 대한항공이랑은 아무 상관이 없는데 ㅋㅋㅋ 찾아보니 송홍라운지 리뷰가 많고 여기가 더 좋은것 같아서 그냥 우린 여기로 ....

 

 

앞에 다른 분들이 계셨는데 우린 좀 오래걸렸다. 

이거 너무 급하게 아침에 (새벽인가) 예약하고 와서 그런가 .... 클룩같은데서 잘 예약을 안하는지 티켓 보여줬더니 막 전화하고 뭐하더니 한 5분걸렸다. 혹시라도 입장 안된다고 할까봐 조마조마 ㅋㅋ

 

 

와 이게 이렇게 깔끔하고 느낌 좋을일이야? 

아시아 전문 여행객으로써.... 발리 덴피사르 공항 라운지도 괜찮아 보였는데 여기도 좋아보였다. 인천공항 마티나보다 좋아보임 ㅋㅋ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나는 이 스프링롤이 제일맜있더라... 베트남 어딜가서 먹어도 맛있는 스프링롤...

 

김치도 있다. 

 

음료수도 빠방하다. 

 

주스랑 콜라

 

쌀국수의 나라답게 쌀국수 코너는 별도로 있다. 여기 세팅 되어 있는 그릇에 국물을 부어 먹는 프로세스다. 맛있다 ㅋㅋㅋ 쌀국수는 정말 너무 맛있어. 

 

이렇게 생김... 난 고수같은것도 잘먹는 사람 

 

롤과 김치 그리고 하가우라면 세상 어디에서도 만족하다. 

 

송홍라운지가 좋은 이유1 - 자리가 다양하고 콘센트가 다 있다 

 

1인석부터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까지 다양하다. 그리고 다 콘센트가 있어서 애들은 한접시씩 먹고 전부 흩어져서 충전하면서 노는중

 

그리고 중간중간 이런 선풍기 비스무리한게 있어서 우리는 일부러 여기 앞에 앉았다. 이거 틀어놓으면 꿀맛

 

 

송홍라운지가 좋은 이유2 - 샤워실이 갑이다. 

 

넓디 넓은 송홍라운지 화장실 가는길

 

화장실 사진을 왜이리 많이 찍었나 싶었는데...

 

화장실 안에 있는 바로 이 샤워실 때문!! 내가 이거 때문에 여기왔자나!!

 

오 옷걸이도 있어!

 

 

무엇보다 최고는 이거!

예전에 발리 라운지에는 수건이 없어서 내가 입었던 속옷으로 닦았던 기억이 나는데(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 여긴 무슨 수건뿐 아니라 어메니티까지 있어 ... 호텔와있는줄 알았음....;;

 

여긴 진짜 샤워실이 진짜 최고다. 겁나 크고 쾌적쾌적... 샤워하고 바로 비행기탔다

 

금빛 세수대

 

베트남 한번 더가고 싶은데 그때도 꼭 송홍라운지를 마지막 코스로 들릴거다!! 짱이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