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

왕좌의게임 시즌5 10화...미쳤네 미쳤어(스포주의)

반응형

왕좌의게임이 이미 원작과는 많이 다른 길을 가고는 있지만...
원작이고 뭐고를 떠나서 이건뭐 ㅋㅋㅋ

사실 스파르타쿠스의 뒤를 잇는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드라마가 왕좌의게임이라 생각했는데
그것은 오산
주조연급이 겁나게 죽어나가는 미드인것이다 ㅋㅋ

삼국지나 수호지도 이정도는 아니었어!!!

암튼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왕좌의게임 시즌5가 종료되었으니
10화리뷰를 통해 정리를해보자 이거다.

​스포가 엄청있으니 아직 안본 사람은 보지마세요

​​



불의여신인지 마녀인지
노출증환자같은 여인네의 말만 듣더누스타니스는
윈터펠로 진격하지만 전투에서 패배
얼척없게 저 덩치큰 여자기사 언니에게 죽는다그냥 놔둿어도 다른놈이 죽였겠지만...

노출증여자만 말타고 돌아오는데...
그여잔 어찌되려나 ㅋㅋㅋ



원작에선 아직 정신차릴라면 멀어보이던 이녀석
결국 산사스타크와 함께 탈출을 감행...오오오
멋진데?



원작에서도 주구장창 킬러의길을 가고있는 아리아
드디어 사람죽임 ㅋㅋㅋㅋ
아마 왕좌의게임 미드에선 계속 킬러한다기보단
조만간 존스노우와 만나서 스타크가문을 일으키려하지않으려나...
생각했는데 ㅠㅠ


한편 미린에선 대너리스가 드로곤을 타고 가버리고
남은 셋이서 어찌해야할지 토의ㅋㅋㅋ

티리온은 남겨두고 둘이서 찾으러감



그리고 대머리아저씨 등장
소문에는 역시 이 대머리 아저씨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 진짜일듯



겁나멀리날라온 대너리스는 드로곤이 다쳐서인지
말을 쳐안들어서 남감해하다가 말탄 대부족을 만남
저게 칼리시 예전 부족중에하나라고 본것같은데
맞나...



문제는이거
왕좌의게임 최고의 악녀 라고해야하나
암튼간에 서세이가 드디어 회개함
성에가려고...

속죄하면 갈수있다고하니...



몸을다씻고 머리를 잘라버림



그리고 수많은 대중앞에서 옷을 홀딱 벗기고
걸어가게함



와...감동했음...
이상한 변태아저씨라 감동이 아니라...
왕좌의 게임에서 저 세세이 맡은 배우 진짜 대단함
사람겁나많고 촬영시간도 오래걸린것 같은데
실오라기하나안걸치고 찍음

엄청 힘들게 찍었을듯...대단함 ㄷ ㄷ ㄷ

​대역이라네요 하하하핫



겨우 성에도착한 대비마마...
왠지 저 거인기사와 또...썸타고...그럴듯...응?



왕좌의게임 시즌5 최고의 장면은 이거지 아무래도 ㅋㅋ
주인공급들이 너무 죽어나가서ㅜ당췌
우리의 희망은 누구인가?

역시 왕좌의 게임을 이끌어갈 사람은 존스노우뿐이다!!!

존스노우의 이ㅜ엄청난 리더십!!! 너뿐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죽어버림...
설마...
이러지마...
아아...
백귀가와서 살려줘ㅠㅠ

아아아앙

시즌6는 그럼 누가 주인공할거야? 앙?


반응형